카카오페이, 이달 말 'KaPick카드' 출시…사전 이벤트 진행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KaPick 카드' 출시 관련 포스터. ⓒ카카오페이
[데일리안 = 김효숙 기자] 카카오페이는 전용 상품 'KaPick 카드' 출시를 앞두고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카카오페이 카드추천 서비스는 사용자의 일상 속 다채로운 결제 혜택에 초점을 맞춰 여러 카드사와 손잡고 카카오페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카드인 KaPick 카드를 선보인다. 사용자는 해당 서비스를 통해 개개인에게 특화된 카드 상품을 추천받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카카오페이는 이달 말 KaPick 시리즈의 첫 상품으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그려진 신한카드 KaPick을 선보인다. 신한카드 KaPick은 요일별 서비스와 월간 서비스에 따라 다양한 적립 혜택을 지급할 예정이다. 세부 혜택은 출시와 함께 공개된다. 카카오페이는 이후에도 여러 카드사와 제휴를 늘려가며 KaPick 카드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KaPick 카드 출시에 앞서 카카오페이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만 19세 이상 사용자를 대상으로 KaPick 카드 출시 알림을 신청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먼저, KaPick 카드 주인공 맞추기 이벤트는 영상을 보고 신한카드 KaPick에 들어갈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를 맞추는 것으로, 카카오페이포인트 1000만P를 당첨자 인원수대로 나눠서 지급한다.

공유하기 이벤트는 사전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친구 공유하기를 이용해 카카오톡 친구에게 이벤트 소식을 알려주고 친구가 방문하면 1인당 3회까지 카카오페이포인트 50P를 100% 제공한다.

카카오페이는 "KaPick 카드는 다양한 카드 중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을 고민하는 사용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카드사와 협력해 새롭게 준비한 상품"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