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브라더스대부중개   2022-경기성남-0022-중개
즐겨찾기 회원가입
광고문의

JH대부 JH대부 스타대부 스마일론대부중개 스마일론대부중개 국가대표 대부 월변대환24시대부중개 금전대부 그랜드대부 24시더빨리대부중개
1인가구 추천보험 알려드려요!
페이스북공유 트위터공유

많이 본 컨텐츠

체크카드 소액대출 가능한 곳 TOP3, 소액 마이너스 통장 2022 ver.2022 육아 휴직급여 인상 3+3 부모 육아휴직제 고용안정장려금을 알아보자경제력 키우는 방법 TIP!비트코인 주의사항 및 투자이유역세권 청년주택 자격 및 신청방법스톡옵션이란 무엇인가! 장단점 파악하기퇴사 후 연말정산 어떻게 처리될까요!아트테크 소액투자 - 플랫폼과 장단점 알아보자!연말정산 간소화자료 추가 목록!과소비 지수 계산방법 보고 건강한 소비습관 들이세요!

1인가구 추천보험 알려드려요!

1인가구 추천보험 (2).png

 

똑같은 삶을 살아가고 있는 것 같아도 안을 들여다보면 제각각 차별화된 삶을 살아가고 있는데요, 겉으로 보기에는 동일할지라도 각자 갖고 있는 가치관이나 라이프스타일, 중요하게 생각하는것 모두 다 다릅니다.


하지만 한가지 공통된 점이 있다면 다름아닌 잘 살기가 아닐까 싶은데요, 원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지키면서 잘 살기 위해서는 어떤 보험이 더 알맞을지 1인가구 추천보험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인가구 싱글라이프!

1인가구 추천보험 (3).png

2020년도 우리나라 인구가 사상 처음으로 마이너스를 기록했는데요, 인구수는 줄어들었지만 가구수는 증가했습니다. 이유는 1인가구가 큰 폭으로 늘어나고 있기 때문인데요, 작년하고만 비교를 해보아도 6% 수준이 늘어났고, 이는 우리나라의 전체 가구 중 약 40% 수준입니다.


1인가구는 싱글라이프를 살아가면서도 안저적인 삶을 유지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요, 내 스스로가 가장의 역할도 함께 해야하기 때문입니다. 노후에도 윤택한 생활을 하고싶다면 미리미리 노후대책을 세워두는 것도 중요하죠.

 

 

 

1인가구 추천보험 (4).png

노후대비를 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재정 관리에 신경써야하는데요, 저축도하고 제태크도 하면서 자산을 늘려나가야합니다. 그리고 고정지출에도 꼼꼼하게 관리할 필요가 있습니다.


고정지출 중 대표적으로는 보험이 있는데요, 꼭 필요한 상품를 고르는 것도 물론 중요하지만 유용한 기능 위주로 활용하는 것도 도움이 크게 됩니다.

 

 

 

 

유니버셜 보험

1인가구 추천보험 (5).png

재정 상황이나 나아가 노후까지 대비할 수 있는 보험이 있으면 좋을텐데요, 필요에 따라 원하는대로 활용이 가능한 유니버셜을 추천드립니다. 유니버셜은 일부 보험에 있는 기능으로 유니버셜 종신보험 및 변액유니버셜보험 등과 같이 이름으로 구분이 가능합니다.

 


 

보험계약대출 보험

1인가구 추천보험 (6).png

대출은 보통 신용도에 따라 조건이 많이 달라지는데요, 가입한 보험으로도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점 알고 계시나요? 이름은 보험계약대출로 목돈이 급하게 필요할 때 유용하게 쓰일 수 있습니다. 매달 납부한 보험료로 쌓은 환급금을 담보로 대출 받는 방법입니다.


보험계약대출은 일반 보험과는 다르게 대출 신청을 해도 신용도에 안좋은 영향을 주지 않으며 대출 절차도 빠르고 조건이 까다롭지 않습니다.

 

 

 

 

상해보장 보험

1인가구 추천보험 (7).png

살아가는 동안 언제 어디서 얼마나 다치게될지 아무도 모릅니다. 게다가 스포츠 분야의 취미 생활을 갖고 있는 분들이라면 위험성이 더욱 큰데요, 그럴때에는 상해 사고에 대비해 종합보험이나 어린이 보험을 들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1. 신용점수제 다른점, 신용점수 올리는 방법까지!
  2. 무순위 청약 자격 , 아파트 줍줍은 끝났다!

목록보기